반응형
1월 12일부터 애드센스 광고수 제한이 걸렸었는데요.
현재 4주차에 접어들었네요.
1월 13일 ~ 1월 31일까지의 데이터를 가지고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.
광고수 제한이 걸리면 노출수는 어느정도가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이미지를 보시면 총 1616의 페이지뷰가 있었고 16개의 노출수가 있었는데요.
광고수 제한이 걸리게 되면 평균적으로 페이지뷰 100회당 노출1회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총계 기준으로 본다면 1%의 노출만 시켜주도록 설정을 해둔것 같습니다.
하지만 '페이지뷰 100회당 노출 1회'라는 기준은 아닌 것 같습니다.
더 알아보면은 자세한 사유는 있겠지만 애널리틱스를 통해서 봐도 노출이 생긴 날짜들의 특이점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.
애드센스 광고수 제한에 대해서 저도 많은 검색을 해봤는데요.
이의 제기를 통해서도 풀리기 쉽지 않다는 내용이 많고 '기다림이 답이다'는 내용이 다수였습니다.
저도 그래서 어떤 방법도 찾지 못한채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.
이제 곧 한달을 채우게 될 것 같은데 제한이 풀리게 되면 애드센스 제한이 풀린 내용에 대해서 또 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.
반응형
'온라인광고 > 구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온라인광고] 애드센스 광고수 제한이 해제 됐습니다. (13) | 2020.02.18 |
---|---|
[온라인광고]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. (구글 퍼블리셔 툴바 적용) (0) | 2020.01.14 |
[온라인광고] 사이트맵, RSS 등록하고 애드센스 승인 받자 (1) | 2020.01.06 |
[온라인광고]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받는 방법 (0) | 2020.01.06 |
[온라인광고] 구글애즈 키워드 (검색)광고 효율 높이는 방법(feat.구글트렌드) (2) | 2019.12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