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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 애즈 광고 그룹을 만드셨다면 광고 애셋에서 본인이 설정해둔 키워드들의 효율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.
실적과 클릭률, 전환가치를 확인해보셨을때 가치가 낮은 키워드들은 빠르게 제거하시고 다른 키워드들로 변환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.
본인의 웹사이트 혹은 어플과 맞는 키워드를 찾으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.
그래서 처음에 어떤 키워드를 사용해야할지 애매하거나 더 좋은 키워드를 찾지 못하셨을때 필요한게 구글트렌드입니다.
구글트렌드를 이용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카테고리의 인기 단어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 타이머라고 검색을 해보겠습니다.
하단에 관련 검색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현재 설정은 급상승된 검색어로 필터가 됐고, 인기 검색어로 설정하셔서 확인 하실 수도 있습니다.
인기 검색어를 이용한다면 전환률은 처음부터 좋지 않겠지만 많은 노출이 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이렇게 검색된 단어를 이용하셔서
구글애즈에서 인기 검색어를 포함한 키워드를 세팅, 웹사이트 혹은 어플의 제목, 또는 설명에 인기 검색어를 포함해서 설정하신다면 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.
꼭 광고만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아니고 본인의 웹사이트나 어플의 기본 제목과 설명에 검색이 자주 일어날 수 있는 단어를 포함해주시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는점 알고 진행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.
이렇게 구글애즈, 구글트렌드를 같이 비교해보면서 키워드 광고의 효율을 높이실 수 있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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