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온라인광고/카카오

[온라인광고]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

반응형

 

 

애드핏 승인 타이틀

 

 

일주일전 카카오 애드핏 배너 우측이 짤림으로 인해서 심사 보류가 됐었는데요.

 

오늘 애드핏 심사가 승인이 됐습니다.

 

 

 

애드핏 승인 1

 

 

원래 카카오 애드핏은 심사 기간이 보통 몇일 안걸리는데 이번에는 명절이 껴있어서 기간이 조금 걸린 것 같습니다.

 

보통 심사 기간은 이틀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애드핏 또한 애드센스와 동일하게 노출이 적을 경우 심사가 보류 되는데요.

 

광고요청수가 얼마나 있었느냐에 따라 심사의 승인 여부를 결정 하는 것 같습니다.

 

제가 승인이 된 시점에 일일 평균 요청수는 하루 251건 정도 됐습니다.

 

 

애드핏 승인 2

 

 

최소 광고요청수가 정확하게 몇 정도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만 제 블로그의 요청수가 많은 편이 아니지만 이정도 요청수라면 승인을 받을 수 있다고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 

광고 단위는 사이드바, PC 상단,하단, 모바일 상단,하단 총 5개를 생성 했습니다.

 

어떤 영역의 광고가 노출이 될지 예상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모바일,PC,사이드바 모두 포함시켜주시는 것이 심사 승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 

각 영역 별로 요청수가 다르고 금액도 다를텐데 이제 막 승인이 돼서 정확한 내용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.

 

수익이 발생된다면 일주일 정도 경과를 지켜보고 또 수익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.

 

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애드핏을 아직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애드핏 심사 요청을 꼭 하셔서 적게 나마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반응형